![]()
![]()
![]()
![]()
![]()
![]()
![]()
![]()
![]()
![]()
![]()
![]()
[2026년 우리가 만드는 마을 실버 활력 플러스 – 손으로 만들고, 마음을 채우고 3차시]
2026년 6월 9일(화),
동구 공동체지원센터에서 추진하는
‘우리가 만드는 마을 – 실버 활력 플러스’ 사업의
「손으로 만들고, 마음을 채우고」 3차시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활동은 어르신들이 다양한 만들기 체험을 통해
소근육 활동을 돕고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며,
서로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3차시에는 ‘LED 액자 텍스쳐페인팅’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해보는 활동이라 어려워하시기도 했지만,
각자의 개성을 담아 완성해 나가는 과정에서 큰 즐거움을 느끼셨습니다.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과 함께 마음까지 채워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던 이번 활동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