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2026년 우리가 만드는 마을 실버 활력 플러스 – 손으로 만들고, 마음을 채우고 2차시]
2026년 6월 2일(화),
「손으로 만들고, 마음을 채우고」 2차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퍼 라벤더 향기 화분 만들기를 했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직접 꽃을 만들고 예쁘게 꾸민 뒤 향기까지 더해 멋진 화분을 완성하셨습니다.
"화장실에 두면 향기도 좋고 보기에도 예쁘겠다"며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정성 가득한 손길로 만든 작품만큼이나 웃음과 이야기가 가득했던 시간이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즐겁고 활기찬 활동으로 찾아뵙겠습니다~^^